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홈스테이 검색

장크트길겐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장크트길겐 내 최고의 홈스테이

장크트길겐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성 길벤(Sankt Gilgen) 중심부에 자리 잡고 있는 Haus Mayerhofer는 볼프강 호수(Lake Wolfgang)와 쯔뵐프호른 케이블카(Zwölferhorn Cable Car)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Wi-Fi와 주차장의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과 아파트는 세면도구가 비치된 욕실과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버스정류장과 가깝고 페리타는 곳과도 가까워 위치가 아주 좋았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산책길을 우연히 찾아 갔는데 가을 단풍과 호수변을 도는 정말 멋진 트레일코스 둘레길이었습니다. 조식이 16유로이나 친절핫 주인아주머니의 가정식이 좋았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663개
최저 요금
₩187,872
1박, 성인 2명

장크트볼프강(Sankt Wolfgang)의 조용한 지역에 위치한 Hupfmühle Pension은 중심부에서 도보로 12분 거리에 있으며, 오스트리아 요리와 생선 특선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공용 공간에서 무료 Wi-Fi 접속이 가능하며, 볼프강 호수(Lake Wolfgang) 유역에 위치한 전용 호숫가는 도보로 9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스트가 아주 친절하고 잘 도와 주십니다. 조식도 좋고 산 속 깊숙히 있어 나름의 정취가 있어요. 샤프베르크 가는 산악 열차가 옆으로 지나가고 상당히 높은 지대라 장크트 볼프강에서 오르락 내리락이 힘이 들지만 차가 있으니 그래도 괜찮았어요. 와인을 한 병 주문해서 보관해 두고 드셔요. 테라스가 아주 좋아요!!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394개
최저 요금
₩236,882
1박, 성인 2명

파이스테나우에 자리한 Landhaus Seereit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카푸치너베르크 & 카푸친 수도원에서 약 26km, 모차르테움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테라스에서 보는 호수 뷰가 정말 아름다워서 절로 탄성이 나옵니다. 침대도 편안하고 욕실도 넓고 깨끗합니다. 객실이 넓고 스마트TV라 밤마다 영화를 봤습니다. 조식이 정갈하게 잘 나오고 신선한 과일이 나옵니다. 주인분이 친절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351개
최저 요금
₩320,199
1박, 성인 2명

푸슐암제 내에 위치한 Pension Stöllinger mit Traumausblic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은 위성 평면 TV,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99개
최저 요금
₩179,703
1박, 성인 2명

아버제에 자리한 Haus Christop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으며, 미라벨 궁전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63개
최저 요금
₩215,644
1박, 성인 2명

장크트볼프강에 위치한 이 게스트하우스는 인근 산과 볼프강 호수의 파노라마 전망을 자랑합니다. 게스트하우스는 전용 발코니가 완비된 아파트와 현대적인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ension Wolfgangsee의 객실과 아파트는 원목 가구와 쪽모이 세공 마룻바닥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성의있는 아침조식과 오래된 집이지만 꺌끔하게 관리하는게 엿보임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558개
최저 요금
₩258,773
1박, 성인 2명

코플에 자리한 Pension Wald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미라벨 궁전에서 약 11km, 카푸치너베르크 & 카푸친 수도원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41개
최저 요금
₩245,050
1박, 성인 2명

가족이 운영하는 이 아파트 하우스는 무료로 이용 가능한 Wi-Fi 접속 설비를 갖춘 현대적인 아파트 및 바비큐 시설이 구비된 정원을 제공합니다. 장크트 볼프강(St. Wolfgang)의 조용한 곳에 자리한 이 아파트에서 볼프강 호수(Lake Wolfgangsee)까지는 도보로 15분이 소요됩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86개
최저 요금
₩326,733
1박, 성인 2명

Landgasthof Santner occupies a historic building dating from 1290 in the centre of Thalgau.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999개
최저 요금
₩302,228
1박, 성인 2명

유겐도르프에 자리한 Hotel-Pension Schwaighofen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평면 TV, 위성 채널, 전용 욕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231개
최저 요금
₩220,545
1박, 성인 2명
장크트길겐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장크트길겐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