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제키르헨 암 발레르제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제키르헨 암 발레르제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메세첸트룸 전시센터에서 20km 거리에 있는 Bio Archehof Zachhiesen - stay & relax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테라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의 공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슬리퍼뿐 아니라 샤워 시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조식을 즐겨보세요.
유겐도르프(Eugendorf)에 위치한 Gasthof Neuwirt는 잘츠부르크에서 10km 떨어져 있으며, 테라스와 전통적인 가구를 자랑하는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숙소 전역에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은 원목 바닥 및 가구와 위성 채널과 무료 SKY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코플에 자리한 Pension Wald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미라벨 궁전에서 약 11km, 카푸치너베르크 & 카푸친 수도원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traditional inn is directly at the A1 motorway in Eugendorf, only a few kilometres away from Salzburg.
유겐도르프에 자리한 Hotel-Pension Schwaighofen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평면 TV, 위성 채널, 전용 욕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Located halfway between Salzburg and the Salzkammergut, the family-run Hotel-Gasthof Am Riedl is only a short drive away from Salzburg.
잘츠부르크에서 9km 떨어진 Anthering에 위치한 Pension Hiesel-Villa Untersbergblick은 무료 Wi-Fi 및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남향의 게스트하우스에서 운터베르크 산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테라스 또는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트제에 자리한 Gästehaus & Vinothek Strasser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메세첸트룸 전시센터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21km, 미라벨 궁전에서 21km, 모차르테움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베르트룸 암 제에 자리한 Pension Obertrum am Se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메세첸트룸 전시센터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미라벨 궁전에서 17km, 모차르테움에서 17km, 모차르트 생가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Kirchberg bei Mattighofen에 자리한 Hildegard Naturhaus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메세첸트룸 전시센터에서 31km,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