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홈스테이 검색

질리안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질리안 내 최고의 홈스테이

질리안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질리안에 자리한 Haus Maria Leit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브라이에스 호수에서 33km, 소라피스호수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106개
최저 요금
₩141,817
1박, 성인 2명

질리안에 자리한 Gasthof Spreng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라이에스 호수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 직원이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예약해드립니다.

이용후기 평점
8.6
우수함
후기 370개
최저 요금
₩195,393
1박, 성인 2명

인너빌그라튼에 자리한 FP Muehlmann&Scho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라이에스 호수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ATM(현금 지급기),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사우나,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7
강력 추천
후기 54개
최저 요금
₩259,998
1박, 성인 2명

스트라센에 자리한 Landgasthof Lenz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라이에스 호수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비히텔파르크에서 6.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이용후기 평점
8.0
매우 좋음
후기 155개
최저 요금
₩184,362
1박, 성인 2명

Bruggen에 자리한 Bruggenwirt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레스토랑, 워터파크, 테라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와 무료 전용 주차장이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53개
최저 요금
₩229,271
1박, 성인 2명

Anras에 자리한 Pension Bichlgeiger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라이에스 호수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비히텔파르크에서 1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153개
최저 요금
₩170,181
1박, 성인 2명

질리안 내에 위치한 Haus Arnold - Privatzimmer und Ferienwohnung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라이에스 호수에서 33km, 소라피스호수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7
강력 추천
후기 207개

질리안에 자리한 Gasthof Sillianer Wir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라이에스 호수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바 등이 마련된 이 게스트하우스의 근처에는 여러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습니다.

엄청 넓은 집이었어요. 고풍스럽고 침구류도 쾌적하고 좋았어요.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287개

Abfaltersbach에 자리한 Residence Mitterdorf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니스 코트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라이에스 호수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5
강력 추천
후기 38개

카르티치에 자리한 Cafe Pension Erbhof에서는 3성급 객실과 정원, 테라스, 바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브라이에스 호수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비히텔파르크에서 1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66개
질리안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질리안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