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Strasshof an der Nordbahn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Strasshof an der Nordbahn에 자리한 Gästepension Sport 71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엔나 오스트리아 센터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겐저느도프에 자리한 Landhaus Storch - Pensi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엔나 오스트리아 센터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메세 빈에서 약 32km, 빈 프라터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게라스도르프 바이 빈 내에 자리한 Gästezimmer by Jöchling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메세 빈에서 11km, 빈 프라터에서 11km, 쿤스트하우스빈-훈데르트바서하우스에서 12km 거리에 있으며,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Schönfeld im Marchfeld 내에 위치한 Schönfelder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슐로스 페트로넬에서 24km, 카르눈툼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Stetten에 자리한 Wein + Bett Wiedec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엔나 오스트리아 센터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Groß-Enzersdorf에 자리한 Pension Müller Gartner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엔나 오스트리아 센터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빈에 자리한 River Lodg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른스트 하펠 슈타디온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메세 빈에서 5.3km, 빈 프라터에서 6km, 쿤스트하우스빈-훈데르트바서하우스에서 7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정원 전망, 옷장,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비엔나 오스트리아 센터에서 12km 거리에 있는 Cesar's Pension에서는 에어컨, 발코니,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레스토랑, 바 등을 제공합니다.
Föhrenhain 내에 위치한 La Sob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엔나 오스트리아 센터에서 13km, 빈 프라터에서 15km, 메세 빈에서 15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에어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빈 중심부 내에 위치한 Private CENTRAL Vienna I Self Check 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성 피터 교회에서 5분 거리, 비엔나 폭스가르텐에서 1.1km, 호프부르크에서 9분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에어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