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울릭스베르크 내 최고의 홈스테이

울릭스베르크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울릭스베르크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Susann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파사우 기차역에서 48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홈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6
강력 추천
후기 41개
최저 요금
₩112,741
1박, 성인 2명

울릭스베르크에 자리한 Jugendgästehaus Ulrichsber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파사우 기차역에서 4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113개
최저 요금
₩135,290
1박, 성인 2명

울릭스베르크에 자리한 Gästehaus "In da Wies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사우 기차역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134개
최저 요금
₩193,271
1박, 성인 2명

울릭스베르크에 자리한 Privatzimmer Dimitrov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사우 기차역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거나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55개
최저 요금
₩286,685
1박, 성인 2명

Peilstein im Mühlviertel에 자리한 Gasthof - Restaurant Hubertus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사우 기차역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파사우 성당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61개
최저 요금
₩217,430
1박, 성인 2명

콜러슐라그에 자리한 Sportpension Raml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무료 자전거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5
매우 좋음
후기 79개
최저 요금
₩164,280
1박, 성인 2명

Rohrbach in Oberösterreich에 자리한 Rohrbacher Herz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지노 린츠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리프노 댐에서 약 29km, Ars Electronica Center에서 45km, Linz Castle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24개
최저 요금
₩289,906
1박, 성인 2명

Haslach an der Mühl에 자리한 Pension Sunnseitn - Gasthof - Café - Weinkell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프노 댐에서 22km, 푀스틀링베르크 대성당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222개
최저 요금
₩177,165
1박, 성인 2명

어퍼 오스트리아 지역의 Haslach an der Mühl에 자리한 Gasthof-Cafe-Risan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푀스틀링베르크 대성당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프노 댐에서 2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7.8
좋음
후기 273개
최저 요금
₩80,530
1박, 성인 2명

Vichtenstein에 자리한 Gästehaus Donautal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사우 성당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271개
최저 요금
₩135,869
1박, 성인 2명
울릭스베르크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울릭스베르크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