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Vordergöriach 내 최고의 홈스테이

Vordergöriach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마우어테른도르프에 자리한 schaus Lüftenegger - Apart-Zirbenpensi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우테른도르프 성에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바, 스키 보관소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 및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65개
최저 요금
₩246,023
1박, 성인 2명

마우어테른도르프에 자리한 Haus Helga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우테른도르프 성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277개
최저 요금
₩175,845
1박, 성인 2명

탐스베그에 자리한 Hotel Pension Kandol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우테른도르프 성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바, 테니스 코트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항알레르기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381개
최저 요금
₩227,959
1박, 성인 2명

탐스베그에 자리한 Gasthof zum Gellnwir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우테른도르프 성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Katschberg에서 약 21km, Obertauern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30개
최저 요금
₩259,867
1박, 성인 2명

마우어테른도르프에 자리한 schaus Lüftenegger Ferienha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우테른도르프 성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은 도시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사우나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86개
최저 요금
₩172,648
1박, 성인 2명

This guest house in Mauterndorf offers free Wi-Fi, a garden and a conservatory. It stands on a hill, 150 metres from a ski bus stop and 700 metres from Mauterndorf Castle.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20개
최저 요금
₩175,845
1박, 성인 2명

마리아파르 내에 위치한 Haus Ferner-Lerchn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우테른도르프 성에서 8.1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휴식 공간,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헤어드라이어,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08개
최저 요금
₩140,676
1박, 성인 2명

Sankt Andrä im Lungau에 자리한 Gasthof Karlwirt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우테른도르프 성에서 9.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35개
최저 요금
₩249,381
1박, 성인 2명

마우어테른도르프에 자리한 Pension Schizentrum Grosseck - Speiereck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우테른도르프 성에서 19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사우나, 터키식 목욕탕뿐 아니라 테라스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65개
최저 요금
₩150,268
1박, 성인 2명

마리아파르에 자리한 Panoramahaus Stein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우테른도르프 성에서 7.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80개
최저 요금
₩156,662
1박, 성인 2명
Vordergöriach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