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홈스테이 검색

바이트호펜 안 데어 입스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바이트호펜 안 데어 입스 내 최고의 홈스테이

바이트호펜 안 데어 입스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바이트호펜 안 데어 입스에 자리한 Biohof Ebenbau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7.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가밍 차터하우스에서 약 34km, 비젤부르크 전시센터에서 36km, Vorwärts-Stadion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113개
최저 요금
₩119,488
1박, 성인 2명

바이트호펜 안 데어 입스 내에 위치한 Zimmervermietung Stocker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정원, 테라스뿐 아니라 발코니 또는 파티오,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Zimmervermietung Stocker에는 바비큐 시설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219개
최저 요금
₩129,176
1박, 성인 2명

Allhartsberg에 자리한 Allhartsberger Hof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5.6km, 가밍 차터하우스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51개
최저 요금
₩226,058
1박, 성인 2명

Hollenstein an der Ybbs 내에 위치한 Appartment Hari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홈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카누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7
강력 추천
후기 186개
최저 요금
₩132,405
1박, 성인 2명

노이호펜암데르입스에 자리한 Perbersdorfer Heuriger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멜크 수도원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금연실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272개
최저 요금
₩219,599
1박, 성인 2명

그로스라밍에 자리한 Lehner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Lehnerhof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131개
최저 요금
₩193,764
1박, 성인 2명

암슈테텐에 자리한 Pension Leichtfried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약 38km 거리에 있는 가밍 차터하우스, 43km 거리에 있는 에르츠헤르초크 프란츠 페르디난트 박물관 등을 방문해보세요.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349개
최저 요금
₩153,397
1박, 성인 2명

Situated on the outskirts of Amstetten in the Mostviertel Region, Frühstückspension Paradiesgartl offers modernly furnished rooms with free WiFi and a flat-screen satellite TV.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660개
최저 요금
₩201,838
1박, 성인 2명

Maria Neustift에 자리한 Ferienhof Pfaffenlehen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30개
최저 요금
₩144,839
1박, 성인 2명

Reinsberg에 자리한 Gästehaus Daur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가밍 차터하우스에서 약 14km, 에르츠헤르초크 프란츠 페르디난트 박물관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7
강력 추천
후기 36개
최저 요금
₩155,011
1박, 성인 2명
바이트호펜 안 데어 입스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바이트호펜 안 데어 입스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