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Forest 내 최고의 홈스테이

Forest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Forest 내에 위치한 Sleepy Hollow Hideout (Hidout 2)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34개
최저 요금
₩122,543
1박, 성인 2명

스탠리 내 해변을 마주한 Stanley Lakeside Spa Cabins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전용 해변 구역.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tanley Lakeside Spa Cabins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호수 전망을 갖춘 파티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43개
최저 요금
₩199,700
1박, 성인 2명

스탠리에 자리한 Hanlon Guest House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갓프리즈 비치에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어떤 객실에서는 바다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버니 윈야드 공항은 6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400개
최저 요금
₩177,461
1박, 성인 2명

스탠리 내에 자리한 The Old Bank Stanley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갓프리즈 비치에서 단 4분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The Old Bank Stanley에서 아침마다 단품 요리(à la carte) 조식을 드셔보세요.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57개
최저 요금
₩170,653
1박, 성인 2명

스탠리에 자리한 Touchwood Cottages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갓프리즈 비치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바다 전망을 갖춘 파티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Touchwood Cottages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484개
최저 요금
₩167,022
1박, 성인 2명

스미스턴에 자리한 Guesthouse on Grant Street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숙박 옵션에는 에어컨, 냉장고, 오븐, 주전자,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책상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5개
Forest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