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선버리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선버리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선버리 기차역에서 7분 거리에 있는 Sunbury Central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공용 라운지,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평면 TV, 샤워 시설, 욕조,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공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멜턴 내에 위치한 Melbourne Garden Bed and Breakfast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정원 전망을 갖춘 발코니,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을 완비한 주방, 샤워 시설 등을 구비한 공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크레이기번 내에 위치한 YF Home Sweet Hom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멜버른 동물원에서 25km, 멜버른 시티 컨퍼런스 센터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의 공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뿐 아니라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슬리퍼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멜버른에 자리한 Silver House - Melbourne Airport Accommodation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멜버른 동물원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멜버른 시티 컨퍼런스 센터에서 약 16km,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에서 16km, 멜버른 중앙역에서 16km 거리에...
선버리 기차역에서 20km 거리에 있는 Spacious 6 Bedroom Holiday Home 15 Min Away From Melbourne Airport에서는 에어컨, 파티오,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세인트알벤츠 내에 위치한 12 mins to Mel Airport-Good Wood 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블 스타디움에서 20km, 서던 크로스역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식사 공간 또는 발코니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멜버른 내 Tullamarine 구역에 위치한 Summer pla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멜버른 동물원에서 16km, 멜버른 시티 컨퍼런스 센터에서 18km,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Taylors Lakes 내에 위치한 Pleasant Private Room in Taylors Lake Near Melbourne Airpo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선버리 기차역에서 18km, 멜버른 동물원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멜버른 동물원에서 25km 거리에 있는 YF Home Sweet Home에서는 에어컨, 발코니,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의 공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뿐 아니라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슬리퍼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멜버른 동물원에서 18km 거리에 있는 Cosy 4BR Home 15 Minutes Away From Melbourne Airport에서는 에어컨, 파티오,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오븐, 커피 머신뿐 아니라 미니바, 쿡탑, 주전자도 제공합니다.
선버리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선버리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선버리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선버리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