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홈스테이 검색

타리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타리 내 최고의 홈스테이

타리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매닝 포인트 마리나에서 34km 거리에 있는 Luxurious and spacious home in taree에서는 에어컨, 테라스,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정원, 바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평면 TV, 샤워 시설, 온수 욕조,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2
좋음
후기 13개
최저 요금
₩217,978
1박, 성인 2명

올드 바에 자리한 Finns at Old Bar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올드 바 비치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수상 스포츠 시설,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매닝 포인트 마리나에서 22km, 포스터 마리나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273개
최저 요금
₩165,069
1박, 성인 2명

해링턴에 자리한 Rae's on Beach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해링턴 비치 주립공원에서 2km 거리에 있습니다. 크라우디 헤드 보트 하버에서 7.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Rae's on Beach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9
강력 추천
후기 14개
최저 요금
₩219,325
1박, 성인 2명

타리 내에 위치한 Riverside vintage hom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매닝 포인트 마리나에서 33km, 크라우디 헤드 보트 하버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5
강력 추천
후기 40개

해링턴 내에 자리한 Harrington Guest Suit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둔보건 보트셰드 앤 마리나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크라우디 헤드 보트 하버에서 1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45개
타리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