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타리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타리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매닝 포인트 마리나에서 34km 거리에 있는 Luxurious and spacious home in taree에서는 에어컨, 테라스,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정원, 바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평면 TV, 샤워 시설, 온수 욕조,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올드 바에 자리한 Finns at Old Bar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올드 바 비치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수상 스포츠 시설,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매닝 포인트 마리나에서 22km, 포스터 마리나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링턴에 자리한 Rae's on Beach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해링턴 비치 주립공원에서 2km 거리에 있습니다. 크라우디 헤드 보트 하버에서 7.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Rae's on Beach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타리 내에 위치한 Riverside vintage hom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매닝 포인트 마리나에서 33km, 크라우디 헤드 보트 하버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링턴 내에 자리한 Harrington Guest Suit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둔보건 보트셰드 앤 마리나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크라우디 헤드 보트 하버에서 1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