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데인제 내 최고의 홈스테이

데인제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데인제에 자리한 Mooiwater에서는 레스토랑,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부데베인 해양 박물관에서 36km, 다머 골프에서 37km, 미네워터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54개
최저 요금
₩196,387
1박, 성인 2명

Kruishoutem에 자리한 Lozerkaste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콜베르 지하철역에서 약 42km, 투르쿠앵 상트르 지하철역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49개
최저 요금
₩238,190
1박, 성인 2명

Merendree 내에 위치한 De dag des Heer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바비큐 시설. De dag des Heeren에서는 Wi-Fi 및 전용 주차장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54개
최저 요금
₩250,979
1박, 성인 2명

겐트 중앙역에서 34km 거리에 있는 Imagine B&B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테라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의 공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뿐 아니라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44개
최저 요금
₩211,014
1박, 성인 2명

헨트에 위치한 Cozy private suit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부데베인 해양 박물관에서 48km, 다머 골프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약 49km 거리에 있는 미네워터, 50km 거리에 있는 브뤼헤역 등을 방문해보세요. 겐트 중앙역에서 4.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57개
최저 요금
₩129,486
1박, 성인 2명

헨트 내에 위치한 Efes hom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위성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방에는 냉장고, 전자레인지, 미니바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87개
최저 요금
₩258,972
1박, 성인 2명

헨트에 자리한 La Lys Rooms & Suites에서는 바,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다머 골프에서 48km, 미네워터에서 49km, 브뤼헤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부데베인 해양 박물관에서 4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헨트에서 아주 좋은 위치에 있는 호텔립니다. 4명이 사용하기에 넓고 편안한 방이었으며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721개
최저 요금
₩223,803
1박, 성인 2명

Verne Dreams offers uniquely decorated Boutique-style suites in the centre of historic Gent only 500 metres from the Belfort. Verne Dreams is not a bed and breakfast like any other.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557개
최저 요금
₩286,148
1박, 성인 2명

Located in Ghent's city centre above a pianoshop, The Piano Guesthouse - Kwaadham52 features a terrace and offers rooms with private bathroom and free WiFi.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497개
최저 요금
₩177,444
1박, 성인 2명

에버햄에 자리한 Quarante Cinq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약 11km, 다머 골프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정원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겐트까지 버스를 타고 이동해야햇지만 조용한 동네에서 편안하게 지낼수 잇어 너무 좋앗다 주차는 너무 편햇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325개
최저 요금
₩143,873
1박, 성인 2명
데인제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데인제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