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Eigenbilzen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Eigenbilzen 내에 자리한 Homestay La Montagne des Coeur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마스트리흐트 인터내셔널 골프에서 7.8km 거리에 있으며, 레스토랑, 무료 Wi-Fi,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성세르바티우스 대성당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Bassenge 내에 위치한 B&b La Villa Orchidées, breakfast include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성세르바티우스 대성당에서 단 6.5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컨시어지 서비스뿐 아니라 정원,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Rekem에 자리한 Bonne Suite Chambre d'Hotes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스트리흐트 인터내셔널 골프에서 10km, 성세르바티우스 대성당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헹크 내에 위치한 Het Herenhuis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정원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의 공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뿐 아니라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하셀트에 자리한 Huis Vanell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하셀트 시장 광장에서 5.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보크리크역에서 약 8.3km, C-Mine에서 17km, 마스트리흐트 인터내셔널 골프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정원 전망, 야외 수영장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Kuringen 내에 위치한 CASA Victori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하셀트 시장 광장에서 3.9km, 보크리크역에서 6.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딜센 스토켐에 자리한 Vakantiewoning Guesthouse MOM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C-Mine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마스트리흐트 인터내셔널 골프에서 약 21km, 성세르바티우스 대성당에서 22km, 프라이트호프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하셀트에 자리한 Logies by Suzan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하셀트 시장 광장에서 3분 거리, 보크리크역에서 6.8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테라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Kortessem에 자리한 Route 123 Birchwood Pensio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보크리크역에서 16km, 하셀트 시장 광장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하셀트에 자리한 Cozy studio in Hassel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보크리크역에서 6.8km, C-Mine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마스트리흐트 인터내셔널 골프에서 약 31km, 성세르바티우스 대성당에서 33km, 프라이트호프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