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포페링에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포페링에에 자리한 Talbot 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메닌 게이트에서 14km, 플롭사란드에서 32km, 팔렁팽 지하철역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비즈니스 센터, 컨시어지 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포페링에에 자리한 Guesthouse Amfora에서는 무료 Wi-Fi,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플롭사란드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팔렁팽 지하철역에서 약 43km, 콜베르 지하철역에서 44km, 생 필리베르 지하철역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elegant guest house offers traditionally decorated rooms with free Wi-Fi and flat-screen TV with a DVD player. Recour is in the centre of Poperinge, only 160 metres from the Grote Markt.
포페링에 내에 위치한 Het oud herenhui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2024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메닌 게이트에서 25km, 플롭사란드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케이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이벨란트에 자리한 Velogement 't Moltje에서는 정원, 테라스,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메닌 게이트에서 12km, 생 필리베르 지하철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메종 코이요에서 34km, 쁘렝땅 갤러리에서 34km, 올드 릴 지구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Nieuwkerke에 자리한 Guesthouse Kolibriehuy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메닌 게이트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예페르 내에 자리한 De Galerie - green leaves에서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메닌 게이트에서 단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1920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생 필리베르 지하철역에서 27km, 릴 동물원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예페르에 자리한 Guesthouse Oude Houtmarkt에서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갖춘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메닌 게이트에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팔렁팽 지하철역에서 약 30km, 콜베르 지하철역에서 31km, 릴 동물원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Zandvoorde에 자리한 Kunstmin에서는 4성급 객실과 정원, 공용 라운지, 바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메닌 게이트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생 필리베르 지하철역에서 약 24km, 팔렁팽 지하철역에서 24km, 콜베르 지하철역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웨스트 플랑드르 지역의 예페르에 자리한 The city jester에서는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메닌 게이트에서 1km 내, 생 필리베르 지하철역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팔렁팽 지하철역에서 30km, 콜베르 지하철역에서 31km, 투르쿠앵 상트르 지하철역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포페링에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포페링에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포페링에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포페링에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