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홈스테이 검색

투르네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투르네 내 최고의 홈스테이

투르네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투르네에 자리한 Les chambres atypiques de Nico Bush - Parking sécurisé vélos에서는 정원,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스타드 피에르 모루아에서 24km, 쟝 스타블린스키 실내 벨로드롬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91개
최저 요금
₩104,238
1박, 성인 2명

투르네에 자리한 Au Chant des Oiseaux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쟝 스타블린스키 실내 벨로드롬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ENSAIT 루베 국립 고등 응용예술 및 섬유 학교에서 약 14km, 수영장 박물관에서 14km, 장 르바 기차역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61개
최저 요금
₩186,186
1박, 성인 2명

투르네에 자리한 Secret Room votre LOVE ROOM coquine et insolite en espace privatif a Tourna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쟝 스타블린스키 실내 벨로드롬에서 30km, ENSAIT 루베 국립 고등 응용예술 및 섬유 학교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34개
최저 요금
₩271,020
1박, 성인 2명

Havinnes에 자리한 Bulle du puits avec jacuzzi et sauna privati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타드 피에르 모루아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6개
최저 요금
₩416,954
1박, 성인 2명

Frasnes-lez-Buissenal에 자리한 Les jardins du Gauqui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타드 피에르 모루아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24개
최저 요금
₩192,440
1박, 성인 2명

Leuze-en-Hainaut에 자리한 Leuze Escale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발랑시엔 기차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약 44km 거리에 있는 스타드 피에르 모루아, 50km 거리에 있는 쟝 스타블린스키 실내 벨로드롬 등을 방문해보세요.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68개
최저 요금
₩137,114
1박, 성인 2명

Braffe에 자리한 La Halte du tilleu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발랑시엔 기차역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숙박 옵션에는 냉장고, 미니바, 커피 머신,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37개
최저 요금
₩126,690
1박, 성인 2명

Frasnes-lez-Anvaing에 자리한 MMGhome - Gîte à la ferm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발랑시엔 기차역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쟝 스타블린스키 실내 벨로드롬에서 4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38개
최저 요금
₩298,603
1박, 성인 2명

론세에 자리한 Panacée Guesthouses에서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의 여러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Panacée Guesthouses의 모든 객실에는 주전자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29개
최저 요금
₩176,404
1박, 성인 2명

아트에 자리한 Ecrin Vert Studio indépendan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발랑시엔 기차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숙박 옵션에는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 냉장고, 커피 머신, 샤워 시설,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5개
최저 요금
₩115,464
1박, 성인 2명
투르네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투르네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