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Wervik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Wervik 내에 위치한 Entertaining Studi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무료 자전거,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케이블 평면 TV, 휴식 공간, CD 플레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Bas-Warneton에 자리한 Cocoon Douce Heur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메닌 게이트에서 15km, 투르쿠앵 상트르 지하철역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Zandvoorde에 자리한 Kunstmin에서는 4성급 객실과 정원, 공용 라운지, 바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메닌 게이트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생 필리베르 지하철역에서 약 24km, 팔렁팽 지하철역에서 24km, 콜베르 지하철역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Bavikhove에 자리한 De Kaleihoev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팔렁팽 지하철역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스파 & 웰니스 센터 등을 갖추고 있으며, 콜베르 지하철역에서 26km, 투르쿠앵 상트르 지하철역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호이벨란트에 자리한 Velogement 't Moltje에서는 정원, 테라스,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메닌 게이트에서 12km, 생 필리베르 지하철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메종 코이요에서 34km, 쁘렝땅 갤러리에서 34km, 올드 릴 지구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Gullegem 내에 자리한 Glamping 't Hovek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팔렁팽 지하철역에서 22km, 콜베르 지하철역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Gullegem 내에 위치한 Studio 't Hovek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팔렁팽 지하철역에서 22km, 콜베르 지하철역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홈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Nieuwkerke에 자리한 Guesthouse Kolibriehuy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메닌 게이트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예페르 내에 자리한 De Galerie - green leaves에서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메닌 게이트에서 단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1920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생 필리베르 지하철역에서 27km, 릴 동물원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예페르에 자리한 Guesthouse Oude Houtmarkt에서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갖춘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메닌 게이트에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팔렁팽 지하철역에서 약 30km, 콜베르 지하철역에서 31km, 릴 동물원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