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Bottighofen 내 최고의 홈스테이

Bottighofen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Bottighofen 내에 자리한 Ruheges Zimmer, 100 m zum See, Strandbad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단 5.8km 거리에 있으며, 해변에 위치한 객실, 정원, 테라스, 카지노,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그럭저럭
후기 17개
최저 요금
₩154,467
1박, 성인 2명

베르크에 자리한 Gasthaus zum Bahnhof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약 21km,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225개
최저 요금
₩238,566
1박, 성인 2명

크로이츨링겐 내에 자리한 MTL Schweiz Apartments에서는 발코니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보덴제 아레나에서 단 14분 거리, 콘스탄츠 보행자 구역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7분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5개
최저 요금
₩262,595
1박, 성인 2명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21km 거리에 있는 Fischerhäuser Romanshorn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무료 자전거, 정원, ATM(현금 지급기)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의 공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뿐 아니라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14개
최저 요금
₩257,446
1박, 성인 2명

Zuzwil에 자리한 Hotel Pension Im Dorf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약 36km 거리에 있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 42km 거리에 있는 잰티스 등을 방문해보세요.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43개
최저 요금
₩245,432
1박, 성인 2명

Uttwil에 자리한 Hotel Garni Frohsin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463개
최저 요금
₩240,283
1박, 성인 2명

Dozwil에 자리한 Haus St.Micha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27km,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28km, 도른비른 전시센터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226개
최저 요금
₩188,794
1박, 성인 2명

Located in the Old Town of Wil, Bett on the Weiher offers rooms with a flat-screen TV and wooden floors. Free wired internet is available in some rooms and there is a garden with a terrace.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40개
최저 요금
₩240,283
1박, 성인 2명

Zuzwil 내에 위치한 B&B Im Bitzi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약 29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파티오,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위성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76개
최저 요금
₩171,631
1박, 성인 2명

Arnegg에 자리한 Hotel Garni Arnegg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ATM(현금 지급기),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잰티스에서 3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43개
최저 요금
₩317,516
1박, 성인 2명
Bottighofen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