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Därligen 내 최고의 홈스테이

Därligen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Därligen에 자리한 Doppelroom with Terrace의 숙소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23km, 기스바흐 폭포에서 26km, 곰 공원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야외 수영장,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만족
후기 47개
최저 요금
₩312,379
1박, 성인 2명

Därligen에 자리한 Sweet Room by Interlaken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기스바흐 폭포에서 2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만족
후기 42개
최저 요금
₩187,428
1박, 성인 2명

베른 주 지역의 Därligen에 자리한 Dreierzimmer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23km, 기스바흐 폭포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30개
최저 요금
₩234,285
1박, 성인 2명

애쉬에 자리한 Auszeit-Hotel Z Aeschiried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곰 공원에서 46km, 베른 시계탑에서 47km, 뮌스터 대성당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11개
최저 요금
₩470,305
1박, 성인 2명

인터라켄 중심부에서 1km 내 거리에 있는 Downtown Family&Friends에서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각 객실은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를 제공합니다. 주변 지역을 둘러보고 싶은 경우, 근처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겨보세요.

인터라켄 서역 바로 근처면서 큰 마트인 Migros 앞이여서 모든 것이 편했어요. 공용화장실 쓰는 것은 미리 알고 있던 사실이어서 각오하고 있었지만 생각보다 깨끗하고 사용하기 편리해서 강추 드립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600개
최저 요금
₩371,732
1박, 성인 2명

인터라켄 중심부 내 편리한 곳에 자리한 Downtown Apartment 9에서 머물러 보세요.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19km, 기스바흐 폭포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비싼스위스물가 생각하면 착한 가격임. 음.. 그것뿐이 생각이안남... 그래도 근처에 Qoop이랑 큰마트가잇어서 식재료사먹기엔좋음 그것빼곤...친절한 카운터정도...? 끝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283개
최저 요금
₩295,025
1박, 성인 2명

인터라켄에 자리한 Interlaken saberana studio 11에서는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시내 중심부에서 400m, Grindelwald Terminal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만족
후기 23개
최저 요금
₩393,945
1박, 성인 2명

Kandergrund에 자리한 Hotel Altel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금연실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69개
최저 요금
₩329,734
1박, 성인 2명

자동차 제한 구역인 짐멜발트에 위치한 Esthers Guesthouse는 전용 주방 또는 공용 주방을 갖춘 아파트와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쉴트호른 케이블카에서 150m 떨어져 있습니다. Wi-Fi는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슬리퍼가 제공됩니다. 객실에서 베르네제 오버란트 산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85개
최저 요금
₩309,256
1박, 성인 2명

Steffisburg에 자리한 Schüür Restaurant & Kultu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곰 공원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Steffisburg 구역의 편리한 장소에 자리한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조용하고 프라이빗 했고 저의 여행동선에 매우 교통이 좋았고 친절했어요. 후기가 많지 않아 걱정했는데 매우 만족입니다. 숙소에서의 마지막 밤에는 숙소에 무지개가 떴어요. 최고였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327개
최저 요금
₩233,243
1박, 성인 2명
Därligen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Därligen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