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햅컨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인터라켄 중심부에서 1km 내 거리에 있는 Downtown Family&Friends에서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각 객실은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를 제공합니다. 주변 지역을 둘러보고 싶은 경우, 근처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겨보세요.
인터라켄 중심부 내 편리한 곳에 자리한 Downtown Apartment 9에서 머물러 보세요.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19km, 기스바흐 폭포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라켄에 자리한 Interlaken saberana studio 11에서는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시내 중심부에서 400m, Grindelwald Terminal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Därligen에 자리한 Doppelroom with Terrace의 숙소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23km, 기스바흐 폭포에서 26km, 곰 공원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야외 수영장,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Därligen에 자리한 Sweet Room by Interlaken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기스바흐 폭포에서 2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베른 주 지역의 Därligen에 자리한 Dreierzimmer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23km, 기스바흐 폭포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애쉬에 자리한 Auszeit-Hotel Z Aeschiried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곰 공원에서 46km, 베른 시계탑에서 47km, 뮌스터 대성당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Steffisburg에 자리한 Schüür Restaurant & Kultu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곰 공원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Steffisburg 구역의 편리한 장소에 자리한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헬리젠스웬디에 자리한 Guesthouse Sonnegg에서는 투어 데스크, 항알레르기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곰 공원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뮌스터 대성당에서 34km, 스위스 연방 궁전에서 34km, BEA 베른 엑스포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Grindelwald Terminal에서 15km 거리에 있는 BASE Cafe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레스토랑, 바,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BASE Cafe에서는 스키 보관소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근처에서 스키 등의 활동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