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하슬리베르크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프러트에 자리한 Berggasthaus Tannalp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기스바흐 폭포에서 3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르넨 내에 자리한 Luxury loft on top of Villa Wilen with tremendous views by the lak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단 24km 거리에 있으며, 해변에 위치한 객실, 정원, 전용 해변 구역, 수상 스포츠 시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슬리베르크 내에 위치한 Studio Stern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단 19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뿐 아니라 정원,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홈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이링겐에 자리한 Pension Balm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44km, 루체른 역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브리엔츠에 자리한 Moto-Center BeO AG (Bike & Bed)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50km, 발렌베르크 야외박물관에서 3km, 인터라켄 동역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