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차이텐 내 최고의 홈스테이

차이텐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차이텐 내에 자리한 Marita family에서는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공용 주방,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냉장고, 전자레인지, 주전자 등을 갖춘 간이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코푸이 공항은 1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10개
최저 요금
₩22,127
1박, 성인 2명

차이텐에 자리한 Chucao Bosque y Cabañas에서는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Chucao Bosque y Cabañas에서는 휴식 공간,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주방, 식사 공간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493개
최저 요금
₩79,744
1박, 성인 2명

차이텐에 자리한 Residencial Chave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Residencial Chave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코푸이 공항은 1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41개
최저 요금
₩61,070
1박, 성인 2명

차이텐에 자리한 숙박시설인 VERDEAGUA Hosta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서 무료 전용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VERDEAGUA Hostal의 객실은 공용 욕실, 무료 Wi-Fi를 제공하며, 일부 객실은 도시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숙박 옵션에는 침대 린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95개
최저 요금
₩81,131
1박, 성인 2명

차이텐 내에 위치한 Hospedaje DONKY에서 머물러보세요.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1
매우 좋음
후기 70개
최저 요금
₩80,356
1박, 성인 2명
차이텐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차이텐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