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코냐리페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코냐리페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코냐리페에 자리한 Hostal María Lucía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지오메트릭 온천에서 14km, 코냐리페 핫 스프링스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ostal María Lucía의 모든 객실에는 침대 린넨, 수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코냐리페에 자리한 Rosa de los vientos Su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지오메트릭 온천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코냐리페 핫 스프링스에서 19km, 칼라프켄 호수에서 34km, 판키풀리 호수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코냐리페 내에 위치한 Alojamiento Xime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지오메트릭 온천에서 15km, 코냐리페 핫 스프링스에서 1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칸레이에 자리한 Cabañas Puerta del Lago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바비큐 시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그란데 리칸 레이 비치에서 0분 거리, 치카 비치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코냐리페에 자리한 Hostel Calafquen Adventure Coñarip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지오메트릭 온천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코냐리페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코냐리페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코냐리페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코냐리페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