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산타페 데 안티오키아 내 최고의 홈스테이

산타페 데 안티오키아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산타페 데 안티오키아에 자리한 Hotel San Sebastian del Tonusco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놀로아 워터파크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사우나, 온수 욕조뿐 아니라 바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낵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426개
최저 요금
₩77,621
1박, 성인 2명

산타페 데 안티오키아에 자리한 Apartahotel La Villa Santa fe de Antioqui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파놀로아 워터파크에서 2.5km, Chinese Embassy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215개
최저 요금
₩49,932
1박, 성인 2명

산타페 데 안티오키아 내에 위치한 Restaurante Sama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파놀로아 워터파크에서 2.5km, Chinese Embassy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위성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1
매우 좋음
후기 8개
최저 요금
₩25,550
1박, 성인 2명

산타페 데 안티오키아에 자리한 Hospedaje Aquel Almendro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파놀로아 워터파크에서 2.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Hospedaje Aquel Almendro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이용후기 평점
7.4
좋음
후기 264개
최저 요금
₩31,729
1박, 성인 2명

산 헤로니모에 자리한 Las casas de tomate San jeronimo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엘 포블라도 공원에서 43km, 예라스 공원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5개
최저 요금
₩30,059
1박, 성인 2명

산타페 데 안티오키아에 자리한 Hostal finca Palerm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놀로아 워터파크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Hostal finca Palermo의 모든 객실에는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6
우수함
후기 76개
산타페 데 안티오키아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산타페 데 안티오키아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