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아버르타미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아버르타미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아버르타미에 자리한 Apartment Hotel Ori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실내 수영장, 사우나, 키즈 클럽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버르타미 내에 위치한 U Jindrů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14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은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이 구비된 주방도 제공합니다.
아버르타미에 자리한 Resort Abertham - penzion Ell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약 25km, 밀 콜로네이드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아버르타미에 자리한 Resort Abertham - apartment Vaness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피히텔베르크에서 1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네이데크에 자리한 SPA Pod Javor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17km, 밀 콜로네이드에서 17km,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거나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오스트로브에 자리한 Pension Nataliy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마사지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17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18km, 밀 콜로네이드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야히모프에 자리한 Apartmán 4YOU Jáchymov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약 22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22km, 밀 콜로네이드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야히모프 내에 위치한 Lukas Apartmen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피히텔베르크에서 11km,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Pernink 내에 위치한 Apartmán u Junků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17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Pernink에 자리한 Horský penzion a bistro Čepic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버르타미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아버르타미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아버르타미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아버르타미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아버르타미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아버르타미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