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홈스테이 검색

하비즈로프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하비즈로프 내 최고의 홈스테이

하비즈로프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하비즈로프에 자리한 Restaurace a Penzion U Les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6
좋음
후기 204개
최저 요금
₩56,371
1박, 성인 2명

하비즈로프에 자리한 Penzion Vulture Havířov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8
좋음
후기 99개
최저 요금
₩106,299
1박, 성인 2명

하비즈로프에 자리한 Luxo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오스트라바 동물원에서 1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이용후기 평점
6.6
만족
후기 58개
최저 요금
₩96,635
1박, 성인 2명

오스트라바에 자리한 Penzion Svatav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398개
최저 요금
₩69,255
1박, 성인 2명

오스트라바 내에 자리한 Podkrovní apartmán s balkónem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6.8km,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8.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60개
최저 요금
₩91,804
1박, 성인 2명

해변을 마주한 Hostinec v Zátoce에서 머물러보세요. Horní Těrlicko에 자리한 이 숙소에서는 3성급 객실과 다음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299개
최저 요금
₩90,982
1박, 성인 2명

Horní Suchá에 자리한 Penzion Na Císařství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1
매우 좋음
후기 133개
최저 요금
₩83,751
1박, 성인 2명

Řepiště에 자리한 Hospoda U Máně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38개
최저 요금
₩88,421
1박, 성인 2명

Orlová에 자리한 Studánk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18km, 오스트라바 동물원에서 11km, 오스트라바 아레나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4
좋음
후기 165개
최저 요금
₩56,371
1박, 성인 2명

Horní Těrlicko에 자리한 Kavárna Lucie s ubytování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7
좋음
후기 169개
최저 요금
₩64,424
1박, 성인 2명
하비즈로프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하비즈로프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