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홈스테이 검색

Kunratice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Kunratice 내 최고의 홈스테이

Kunratice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Kunratice에 자리한 Penzion U Cemp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거나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138개
최저 요금
₩89,173
1박, 성인 2명

체스카 카메니체에 자리한 Dům V Centru에서는 투어 데스크, 항알레르기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워터파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116개
최저 요금
₩126,588
1박, 성인 2명

Růžová에 자리한 Pension Růžá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워터파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산 전망, 옷장,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237개
최저 요금
₩155,431
1박, 성인 2명

Polevsko에 자리한 Apartmány Polevsk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약 46km,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5
강력 추천
후기 173개
최저 요금
₩81,722
1박, 성인 2명

Situated amid the Luzicke Mountains in the village of Chribska, the Pension Laura offers lots of rural charm. All apartments have a fully equipped kitchen and offer free WiFi.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375개
최저 요금
₩80,119
1박, 성인 2명

우스티나트라벰 지역의 Růžová 내에 위치한 Trapani house & camp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은 냉장고, 전자레인지, 미니바 등이 구비된 주방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351개
최저 요금
₩102,553
1박, 성인 2명

크리브스카에 자리한 Penzion Na Stodolc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약 39km, 캐슬 오이빈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455개
최저 요금
₩131,972
1박, 성인 2명

Situated in Chřibská, Pension U Vyhlídky has a restaurant, shared lounge, garden, and free WiFi throughout the property.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247개
최저 요금
₩123,688
1박, 성인 2명

Located at the edge of the Ceske Svycarsko National Park, this traditional hotel in the small village of Studeny features a sauna, an outdoor pool, and a tennis court.

이용후기 평점
8.1
매우 좋음
후기 374개
최저 요금
₩92,938
1박, 성인 2명

Rybniště에 자리한 Penzion Brau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은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바비큐 시설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309개
최저 요금
₩62,493
1박, 성인 2명
Kunratice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Kunratice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