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로우니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로우니에 자리한 Penzion Na Hradbá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나 스티나들레흐 스타디움에서 36km, 흐롭스카 코트바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강 전망을 갖춘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Peruc 내에 위치한 Ubytování u babičky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온수 욕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홈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Klapý에 자리한 Penzion pod Hazmburkem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키즈 클럽,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변 지역을 둘러보고 싶은 투숙객을 위해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자텍에 자리한 Penzion u Orloje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enzion u Orloje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Bílichov에 자리한 Bílichov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키즈 클럽,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Třebenice에 자리한 Penzion Klášt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나 스티나들레흐 스타디움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Staňkovice에 자리한 Penzion Kurtovka Staňkovic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나 스티나들레흐 스타디움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Třebenice에 자리한 Hostinec- Pension U Havlů에서는 정원, 테라스,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나 스티나들레흐 스타디움에서 35km, Train Station Jílová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흐롭스카 코트바에서 4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스트에 자리한 Penzion Tvrz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나 스티나들레흐 스타디움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Penzion Tvrz의 모든 객실에는 침대 린넨, 수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스트에 자리한 숙박시설인 Penzion U Pavla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박 옵션에는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 냉장고, 주전자,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로우니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로우니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로우니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로우니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