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홈스테이 검색

Malečov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Malečov 내 최고의 홈스테이

Malečov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Malečov 내에 위치한 Radja Hobit Penzio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아쿠아 파크 스타레 스플라비에서 약 47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정원, 테라스, 마사지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휴식 공간 및 식사 공간이 제공됩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32개
최저 요금
₩113,454
1박, 성인 2명

우스티나트라벰에 자리한 Penzion Na Hvězdě의 숙소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304개
최저 요금
₩124,484
1박, 성인 2명

우스티나트라벰 내에 위치한 Ubytování Stará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하며,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냉장고, 오븐, 전자레인지 등이 구비된 주방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845개
최저 요금
₩107,639
1박, 성인 2명

우스티나트라벰에 자리한 Pension Duel의 숙소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ension Duel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이용후기 평점
8.0
매우 좋음
후기 333개
최저 요금
₩91,393
1박, 성인 2명

우스티나트라벰에 자리한 Ubytování u Kováře에서는 레스토랑,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Ubytování u Kováře의 모든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투숙객은 우스티나트라벰 주변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282개
최저 요금
₩78,787
1박, 성인 2명

Penzion Greenstar is quietly set 2 km from the centre of Ústí nad Labem. It features free parking and accommodation units with a TV and free Wifi. Breakfast can be ordered à la carte at the property.

이용후기 평점
8.0
매우 좋음
후기 318개
최저 요금
₩102,423
1박, 성인 2명

우스티나트라벰 내에 위치한 Lucka에서 머물러보세요. 이 홈스테이에 머무는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침실 1개,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의 시설을 완비한 주방,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을 갖춘 욕실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176개
최저 요금
₩124,799
1박, 성인 2명

우스티나트라벰에 자리한 Penzion Korida의 숙소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Penzion Korida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객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을 갖춘 전용 욕실 및 무료 Wi-Fi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도시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117개
최저 요금
₩127,557
1박, 성인 2명

우스티나트라벰에 자리한 Penzion U Koruny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어린이 놀이터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8.1
매우 좋음
후기 67개
최저 요금
₩87,439
1박, 성인 2명

Řehlovice에 자리한 Restaurace a penzion U svaté Barbor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Wellness Centre Berggießhübel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5
매우 좋음
후기 49개
최저 요금
₩92,181
1박, 성인 2명
Malečov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