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Perutz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Perutz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Peruc 내에 위치한 Ubytování u babičky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온수 욕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홈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Bílichov에 자리한 Bílichov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키즈 클럽,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Mšecké Žehrovice 내에 위치한 Na samotě u lesa -Rasov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카를교에서 46km, 프라하 성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Klapý에 자리한 Penzion pod Hazmburkem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키즈 클럽,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변 지역을 둘러보고 싶은 투숙객을 위해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Dřínov에 자리한 Apart Pension Zelený grunt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키즈 클럽, 워터파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로우니에 자리한 Penzion Na Hradbá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나 스티나들레흐 스타디움에서 36km, 흐롭스카 코트바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강 전망을 갖춘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Malíkovice에 자리한 Agropenzion U Bartousk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프라하 성에서 41km, 카를교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Třebenice에 자리한 Penzion Klášt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나 스티나들레흐 스타디움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Chvalín에 자리한 Penzion Piller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프라하 동물원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도시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38km 거리에 있는 Ubytování Na špejcharu, Želevčice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 및 무료 전용 주차장이 갖춰져 있습니다.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주변 지역을 둘러보고 싶은 경우, 근처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