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홈스테이 검색

Ratibořské Hory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Ratibořské Hory 내 최고의 홈스테이

Ratibořské Hory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Ratibořské Hory 내에 위치한 Penzion Tvrz Dub u Tábor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무료 자전거,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9
강력 추천
후기 127개
최저 요금
₩143,526
1박, 성인 2명

Located in Tábor, Penzion THIR features free WiFi throughout the property. All rooms feature a flat-screen TV with satellite channels and a private bathroom. The guest house has family rooms.

이용후기 평점
9.6
강력 추천
후기 1,068개
최저 요금
₩115,372
1박, 성인 2명

타보르 내에 위치한 Attic Rooms Tábo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코노피슈테 성에서 45km, 오를락 댐에서 4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휴식 공간, 냉장고, 전자레인지, 쿡탑 등의 다양한 조리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티 없이 깨끗하고 집처럼 편안함 주방과 세탁기 사용할 수 있어서 편했음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257개
최저 요금
₩84,926
1박, 성인 2명

타보르 내에 위치한 U Černého kocoura a zeleného strom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1935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코노피슈테 성에서 46km, 오를락 댐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158개
최저 요금
₩105,757
1박, 성인 2명

Chýnov에 자리한 Penzion Pacovka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공용 라운지,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가족 객실 외에도 일광욕용 테라스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Penzion Pacovka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68개
최저 요금
₩72,107
1박, 성인 2명

A historic Baroque building right in the centre of Tabor, Penzion Kostnický dům can be found only 50 metres away from Žižka Square. Free WiFi is available in all areas.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387개
최저 요금
₩132,325
1박, 성인 2명

타보르에 자리한 Pension Dáš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코노피슈테 성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유인드르지후프 흐라데츠 성에서 4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735개
최저 요금
₩102,553
1박, 성인 2명

타보르에 자리한 Penzion a restaurace Modrá růže Tábor에서는 3성급 객실과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코노피슈테 성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오를락 댐에서 4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466개
최저 요금
₩92,938
1박, 성인 2명

타보르에 자리한 Housův Mlý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코노피슈테 성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오를락 댐에서 4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Housův Mlýn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92개
최저 요금
₩175,253
1박, 성인 2명

타보르에 자리한 Privat Šmídová Petra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코노피슈테 성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워터파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오를락 댐에서 4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80개
최저 요금
₩95,342
1박, 성인 2명
Ratibořské Hory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