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Svatá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Svatá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Středočeský Kraj 지역의 Svatá 내에 위치한 Homestay Svatá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프라하 성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의 공용 욕실에는 비데뿐 아니라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슬리퍼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Králŭv Dvŭr에 자리한 Penzion Litohlavy 17 - Na samotě u les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하 성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Pension PRIMUS is located a 10-minute walk from Beroun's historic centre and offers panoramic views of the Beroun Valley.
베로운에 자리한 Pension Nostalgi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프라하 성에서 32km,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비셰흐라드에서 약 33km, 구시청사 천문시계에서 34km, 구시가 광장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베로운에 자리한 Penzion Panorama에서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34km, 카를교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비셰흐라드에서 35km, 구시청사 천문시계에서 35km, 구시가 광장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프라하 성에서 3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Mořina에 자리한 Restaurace a penzion Na Růžku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셰흐라드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약 28km, 카를교에서 28km, 프라하 국립 박물관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카를슈테인에 자리한 Penzion U Adam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비셰흐라드에서 29km, 프라하 성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교에서 31km, 프라하 국립 박물관에서 31km, 구시청사 천문시계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크르지보클라트에 자리한 Penzion v Budech에서는 3성급 객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바비큐 시설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Penzion v Budech의 숙박 옵션에는 위성 채널을 갖춘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Offering free WiFi, Penzion Karlštejn offers accommodation in Karlštejn, 2 km from Karlštejn Castle. All guest rooms are fitted with a flat-screen TV.
카를슈테인에 자리한 Restaurant a penzion Pod Draci skalou에서는 레스토랑,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비셰흐라드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1992년에 지어진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프라하 성에서 30km,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