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알스바크-한라인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알스바크-한라인 내에 위치한 Gemütliches Gästezimmer an der Bergstraße Hess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다름슈타트 중앙역에서 단 16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공용 주방뿐 아니라 정원,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벤스하임 내에 자리한 Doppelzimmer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다름슈타트 중앙역에서 21km, 다름슈타튬 컨벤션 센터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을 비롯해 무료 전용 주차장 및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위성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풍슈타트 내에 자리한 Appartements Fun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다름슈타튬 컨벤션 센터에서 12km, 다름슈타트 중앙역에서 14km, 메셀 피트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자전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autertal에 자리한 Gaestehaeuser Am Nibelungensteig에서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다름슈타튬 컨벤션 센터에서 28km, 메셀 피트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약 36km, 만하임대학교에서 38km, 마이마르크트 만하임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 전역 무료 WiFi를 자랑하는 Altes Ruderhaus는 보름스에 자리해 있으며 보름스 대성당에서 1.3km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요리를 즐겨보십시오. 각 객실은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욕실에는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도 제공됩니다. 또한, 투어 데스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This family-run guest house is set in scenic hills outside Laudenbach, 30 km from Mannheim, Heidelberg and Darmstadt. It offers a garden, terrace and children’s playground.
Guntersblum에 자리한 Pension Zur Schlummerstube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4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르슈에 자리한 Haus Gudru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26km, 만하임대학교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다름슈타트 중앙역에서 29km, 다름슈타튬 컨벤션 센터에서 30km, 루이젠파크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헤펜하임 안 데어 베르크슈트라세에 자리한 Gasthof Jäg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마이마르크트 만하임에서 약 33km, 루이젠파크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다름슈타트 내에 위치한 Helle Zimmer Darmstadt Cit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다름슈타튬 컨벤션 센터에서 19분 거리, 다름슈타트 중앙역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이 구비된 주방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