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Anschau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Anschau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라임레스에 자리한 Pension Schwedenkreuz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뉘르브루크링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무료 셔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Drees에 자리한 Pension Larifar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뉘르브루크링에서 5.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코헴 성에서 약 43km, 엘츠 성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나흐샤임 내에 위치한 Pension-Jakob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홈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위성 평면 TV, 휴식 공간, CD 플레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erresbach에 자리한 Ring Apartment am Nürburgring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뉘르브루크링에서 6.1km,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약 40km 거리에 있는 코헴 성, 42km 거리에 있는 엘츠 성 등을 방문해보세요.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라임레스에 자리한 Speedys Bed & Breakfas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뉘르브루크링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약 32km 거리에 있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 38km 거리에 있는 코헴 성 등을 방문해보세요.
Welcherath 내에 자리한 Gudrun Waegn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뉘르브루크링에서 3km,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angscheid에 자리한 Haus Koinoni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뉘르브루크링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약 19km, 엘츠 성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Rheinland-Pfalz 지역의 카이저세슈 내에 위치한 Gemütliche Zimm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코헴 성에서 1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You find our hotel on the beautiful outskirts of the town of Mayen. In direct proximity there are modern sports facilities and beautiful parks with popular hiking trails Rally friends appreciate the ...
Mannebach에 자리한 Haus Klar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뉘르브루크링에서 10km, 코헴 성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3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