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아스파흐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빈넨에 자리한 My Home Gal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루트비히스부르크 기차역에서 18km, 포르쉐 아레나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Offering a restaurant, free parking and free Wi-Fi, Gasthof Stadtschänke is located in Großbottwar. Featuring a shower, private bathroom also comes with a hairdryer.
그로스보트바에 자리한 Rose Boardinghouse 24h-7d Self Check-In Automat에서는 도시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하일브론 극장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바크낭에 자리한 Hotel Gerberhof에서는 정원,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루트비히스부르크 기차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칸슈타터 바젠에서 약 30km, 포르쉐 아레나에서 30km, 슈투트가르트 국립극장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베스텐펠드에 자리한 Restaurant Orakel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하일브론 극장에서 21km, 하일브론 중앙역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Lehrensteinsfeld에 자리한 Gaestehaus Zum Wolffenturm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하일브론 시장 광장에서 13km, 하일브론 중앙역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라운지,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스펠트에 자리한 Luxury rooms in a newly-built House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하일브론 중앙역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하일브론 시립 박물관에서 약 16km, 하일브론 극장에서 17km, 루트비히스부르크 기차역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Obersulm에 자리한 Ferienwohnungen Schäf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하일브론 극장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하일브론 아이스 아레나에서 약 15km, 하일브론 중앙역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Surrounded by the vineyards of the Remstal valley, this guest house is set in the village of Kernen-Stetten on the Swabian Wine Road, only 12 km from Stuttgart.
마르바흐 암 네카어에 자리한 Gästehaus Glock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칸슈타터 바젠에서 21km, 포르쉐 아레나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슈투트가르트 증권 거래소에서 약 23km, 슈투트가르트 중앙역에서 23km, 슈투트가르트 국립극장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