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바트 뮨더 암 다이슈터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바트 뮨더 암 다이슈터에 자리한 Gästehaus Villa Kreativ Susanne Lay에서는 무료 자전거,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하멜른 중앙역에서 13km, 베저베르크란트 - 센터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라텐펭거 홀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바트 뮨더 암 다이슈터 내에 위치한 Gästezimmer Neuman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하멜른 중앙역에서 21km, 베저베르크란트 - 센터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멜른에 자리한 Landgasthaus Hes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베저베르크란트 - 센터에서 7.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하멜른 박물관에서 약 7.6km, 하멜른 중앙역에서 8.3km 거리에 있습니다.
하멜른에 자리한 Altstadtpension Hameln에서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베저베르크란트 - 센터에서 9분 거리, 하멜른 극장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하멜른 중앙역에서 1km 내, 하멜른 박물관에서 8분 거리, 데트몰트 기차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바르징하우젠에 자리한 Gästehof Cafe im Schafstal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하노버 중앙역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쉬제 호수에서 3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스프링게 내에 위치한 Schönes Privatzimmer Region Hannov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쉬제 호수에서 17km, 엑스포 플라자 하노버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냉장고, 토스터뿐 아니라 커피 머신, 주전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멜른에 자리한 Pension Wiesn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텐펭거 홀에서 2.7km, 하멜른 박물관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마쉬제 호수에서 약 45km, 엑스포 플라자 하노버에서 46km, TUI 아레나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하멜른에 자리한 Etage1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하멜른 중앙역에서 5km, 라텐펭거 홀에서 5.1km, 베저베르크란트 - 센터에서 5.8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엘제에 자리한 Ambiente Hotel Papen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힐데스하임 중앙역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도메네 마리엔부르크에서 약 23km, 엑스포 플라자 하노버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바르징하우젠에 자리한 Ferienunterkunft Barsinghausen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하노버 중앙역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하노버 콩그레스 센터에서 37km, 하멜른 중앙역에서 40km, 하멜른 박물관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