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Buntenbock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Buntenbock 내에 위치한 Privatvermietung In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고슬라르 황궁에서 22km, 하르츠 국립공원에서 31km, 바트하르츠부르크 기차역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위성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The family-run Gästehaus Tannenhof in Clausthal-Zellerfeld offers comfortable accommodation with free WiFi in the heart of the Lower Saxony countryside.
바트 그룬트에 자리한 Pension Talblick Bad Grund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고슬라르 황궁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바트하르츠부르크 기차역에서 36km, 하르츠 국립공원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바트 그룬트에 자리한 Villa Pusteblum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고슬라르 황궁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트하르츠부르크 기차역에서 3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빌데만에 자리한 Haus RAuszei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고슬라르 황궁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하르츠 국립공원에서 3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Haus RAuszeit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바트 그룬트에 자리한 Hotel Pension am Kurmittelha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고슬라르 황궁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트하르츠부르크 기차역에서 34km, 하르츠 국립공원에서 38km, 도메네 마리엔부르크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cosy family-run guesthouse is located in the health resort of Bad Grund in the Harz region. Pension Hamburg stands on a slope surrounded by scenic forests.
클라우스탈-젤러펠트에 자리한 Pension Holl und Boll Am Hexenstie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고슬라르 황궁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his family-run guesthouse enjoys a peaceful location on a sunny forested slope and offers a spectacular panoramic view of Bad Grund.
바트 그룬트에 자리한 Waldpension Harzer Waldwink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고슬라르 황궁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