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Buntenbock 내 최고의 홈스테이

Buntenbock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Buntenbock 내에 위치한 Privatvermietung In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고슬라르 황궁에서 22km, 하르츠 국립공원에서 31km, 바트하르츠부르크 기차역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위성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7개
최저 요금
₩136,296
1박, 성인 2명

The family-run Gästehaus Tannenhof in Clausthal-Zellerfeld offers comfortable accommodation with free WiFi in the heart of the Lower Saxony countryside.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48개
최저 요금
₩190,233
1박, 성인 2명

바트 그룬트에 자리한 Pension Talblick Bad Grund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고슬라르 황궁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바트하르츠부르크 기차역에서 36km, 하르츠 국립공원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20개
최저 요금
₩140,676
1박, 성인 2명

바트 그룬트에 자리한 Villa Pusteblum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고슬라르 황궁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트하르츠부르크 기차역에서 3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02개
최저 요금
₩477,979
1박, 성인 2명

빌데만에 자리한 Haus RAuszei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고슬라르 황궁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하르츠 국립공원에서 3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Haus RAuszeit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51개
최저 요금
₩159,859
1박, 성인 2명

바트 그룬트에 자리한 Hotel Pension am Kurmittelha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고슬라르 황궁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트하르츠부르크 기차역에서 34km, 하르츠 국립공원에서 38km, 도메네 마리엔부르크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215개
최저 요금
₩119,894
1박, 성인 2명

This cosy family-run guesthouse is located in the health resort of Bad Grund in the Harz region. Pension Hamburg stands on a slope surrounded by scenic forests.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584개
최저 요금
₩124,690
1박, 성인 2명

클라우스탈-젤러펠트에 자리한 Pension Holl und Boll Am Hexenstie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고슬라르 황궁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95개
최저 요금
₩156,662
1박, 성인 2명

This family-run guesthouse enjoys a peaceful location on a sunny forested slope and offers a spectacular panoramic view of Bad Grund.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206개
최저 요금
₩148,669
1박, 성인 2명

바트 그룬트에 자리한 Waldpension Harzer Waldwink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고슬라르 황궁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330개
최저 요금
₩95,916
1박, 성인 2명
Buntenbock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