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포이트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포이트 내에 위치한 Kleines Dachzimmer mit Balk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막스-모르로크-슈타디온에서 12km, 뉘른베르크 컨벤션 센터에서 1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발코니,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포이트 내에 위치한 Gästezimmer mit eigenem Bad in Reihenmittelha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뉘른베르크 컨벤션 센터에서 12km, 마이스터징어할레 컨벤션 & 이벤트홀에서 1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Winkelhaid 내에 위치한 HausGregor, Messe 15 min, City 20 min und Erholung im Grün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수영장 및 정원 전망이 마련된 테라스뿐 아니라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사우나, 온수 욕조도 갖추고 있습니다.
뉘른베르크 내에 자리한 quartier26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막스-모르로크-슈타디온에서 12km, 뉘른베르크 컨벤션 센터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랑바서 메세 지하철역에서 13km, 뢰벤잘 누렘베르크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뉘른베르크에 자리한 Waldpension Zollha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뉘른베르크 컨벤션 센터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마이스터징어할레 컨벤션 & 이벤트홀에서 6.2km, 막스-모르로크-슈타디온에서 6.2km, 뉘른베르크 중앙역에서 8.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는 뉘른베르크 남쪽의 코른부르크(Kornburg) 지구에 위치해 있으며, 뉘른베르크 전시 센터, 그룬디히 슈타디온(Grundig-Stadion), 뉘른베르크 아레나까지 편리한 교통 연결편을 제공합니다. 이 게스트하우스는 1732년부터 뮐러 가족이 소유해왔습니다.
뉘른베르크에 자리한 Grüner Baum Nürnberg Brunn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막스-모르로크-슈타디온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마이스터징어할레 컨벤션 & 이벤트홀에서 13km, 뉘른베르크 중앙역에서 15km, 랑바서 메세 지하철역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부르그탄에 자리한 Gasthof Legend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뉘른베르크 컨벤션 센터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막스-모르로크-슈타디온에서 약 23km, 뉘른베르크 중앙역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알트도르프 바이 뉘른베르크에 자리한 Pension Zum Schrammel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막스-모르로크-슈타디온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뉘른베르크 컨벤션 센터에서 27km, 마이스터징어할레 컨벤션 & 이벤트홀에서 29km, 뉘른베르크 중앙역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프레이스타트에 자리한 Gästehaus Aßlschwan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뉘른베르크 컨벤션 센터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