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Gomadingen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This guest house offers free parking and spacious rooms with cable TV. It is located in the pretty village of St. Johann, in the Swabian Alb.
Großengstingen에 자리한 Pension Bär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슈투트가르트 박람회장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에렌펠스 성에서 2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뮌징엔 내에 자리한 Haus mit schöner Aussicht WG에서는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슈투트가르트 박람회장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무료 Wi-Fi, 위성 TV, 그리고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을 갖춘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Burladingen에 자리한 Gästezimmer Schanz-Hilb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뵈블링엔 콩그레스 센터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트 우라흐에 자리한 Gästehaus 26/2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슈투트가르트 박람회장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Gästehaus 26/2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슈투트가르트 공항은 47km 거리에 있습니다.
하잉겐에 자리한 Flair Hotel Gasthof zum Hirsch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울름 중앙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울름 대성당에서 47km, 울름 시장에서 48km, 에렌펠스 성에서 6.6km 거리에 있습니다.
Located in Sonnenbühl, S-Hof provides accommodation with a kitchenette. Complimentary WiFi is provided throughout the property. A microwave and stovetop are also featured, as well as a kettle.
바트 우라흐 내에 자리한 Gästezimmer in Bad Ura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슈투트가르트 박람회장에서 38km, 슈투트가르트 증권 거래소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이렌에 자리한 Pension Lichterturm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슈투트가르트 박람회장에서 32km, 포르쉐 아레나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로이틀링겐에 자리한 Sroom 118 and 119 in Center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슈투트가르트 국립극장에서 41km, 슈투트가르트 중앙역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슈투트가르트 박람회장에서 31km, 뵈블링엔 콩그레스 센터에서 34km, 슈투트가르트 증권 거래소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