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하프슈타트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하프슈타트 내에 위치한 Grünnes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32km, Bürgerweide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Grünnest에서는 평면 TV를 시청할 수 있으며,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공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
델멘호르스트에 자리한 Die kleine Pension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엘리자베스-안나--팔레에서 약 33km, 올덴부르크성에서 33km, 올덴부르크 주립 예술문화역사박물관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슈투어 내에 위치한 Attraktives Landhaus Nähe Brem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10km, Bürgerweide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의 시설을 완비한 공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슈투어에 자리한 Meyerhof Heiligenrod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ATM(현금 지급기), 레스토랑,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브레멘 내에 위치한 Klabauterbet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3.7km, Bürgerweide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강 전망,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Klabauterbett의 투숙객은 구내에서 스포츠 활동(탁구)을 즐기거나 주변 지역에서 윈드서핑 또는 다이빙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Großenkneten에 자리한 Restaurant Fischbeck´s에서는 레스토랑,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르슈베크-슈타디온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Neubruchhausen에 자리한 Ferienhof Pankalla에서는 무료 자전거,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34km, Bürgerweide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Kunsthalle Bremen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컬크해튼에 자리한 Gasthof zur Mühl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르슈베크-슈타디온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올덴부르크성 정원에서 약 15km, 퓔베르튀름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homestay accommodation is located at the Werdersee Lake in Bremen. All rooms and apartments have a balcony with garden views.
This welcoming hotel offers comfortable accommodation in the heart of Bremen, just a 5-minute walk from the main train station and a 10-minute walk from the beautiful Old 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