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크라넨부르크 내 최고의 홈스테이

크라넨부르크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크라넨부르크에 자리한 Lindenhof Gästehaus & Hofcaf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티볼리 공원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헬러돔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289개
최저 요금
₩189,794
1박, 성인 2명

크라넨부르크 내에 위치한 Cozy Hom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티볼리 공원에서 7.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Cozy Home에서 채식 또는 비건 조식을 즐겨보세요.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8개
최저 요금
₩139,891
1박, 성인 2명

Set in Kleve, Wasserburg Rindern features a shared lounge, garden, terrace, and free WiFi and private parking. At the guest house, each room is fitted with a wardrobe.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286개
최저 요금
₩166,888
1박, 성인 2명

고흐에 자리한 City Room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티볼리 공원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333개
최저 요금
₩143,981
1박, 성인 2명

클레페에 자리한 Kleve-Kell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티볼리 공원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헬러돔에서 약 42km, 버거스 동물원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4개
최저 요금
₩196,338
1박, 성인 2명

Situated in the quiet town of Weeze in North Rhine-Westphalia, this cosy hotel boasts excellent links with the A57 motorway, and is just 7 kilometres away from the Dutch border The Alt Weeze hotel of...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514개
최저 요금
₩114,531
1박, 성인 2명

클레페 내에 자리한 Einzelzimmer Nr. 4 in Klev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티볼리 공원에서 20km, 헬러돔에서 39km, 아른헴역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5개

클레페 내에 위치한 Nr 1 Gemütliches & helles Doppelzimmer in Klev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티볼리 공원에서 약 1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이용후기 평점
만족
후기 30개

고흐에 자리한 Gocher Berghof Ferienwohnungen Langank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티볼리 공원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모일란트 성에서 약 14km, 칼가르 원더랜드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3개

클레페 내에 위치한 Kleve-Kell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아른헴역에서 41km, 헬러돔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티볼리 공원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3개
크라넨부르크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