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쿠프스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바이에른 지역의 쿠프스 내에 위치한 Freirau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바이로이트 중앙역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은 위성 평면 TV,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된 공용 욕실을 보유하고...
미트비츠에 자리한 Hotel Gasthof Wasserschloß에서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Veste Coburg에서 23km, Skiarena Silbersattel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어린이 놀이터,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ochstadt am Main 내에 위치한 Monteurzimmer Beate Ackerman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밤베르크 중앙역에서 44km, 밤베르크 콘서트 & 콩그레스 홀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쿨름바흐에 자리한 Hotel An der Eiche에서는 테라스,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이로이트 중앙역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오베르프랑켄할레 바이로이트에서 3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This 3-star hotel lies close to the River Rodach in the town of Wallenfels. It offers traditional Franconian cuisine and a tranquil base for outdoor holidays in the Franconian Forest.
Weismain에 자리한 Pension Zöllner Garni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밤베르크 중앙역에서 32km, 밤베르크 콘서트 & 콩그레스 홀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Offering free Wi-Fi, this centrally located hotel is just a 10-minute walk from Kulmbach Train Station. Guests enjoy free parking, and each room has a flat-screen TV.
쿨름바흐에 자리한 Landhotel Schwärzhof에서는 정원, 레스토랑, 바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이로이트 중앙역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베르프랑켄할레 바이로이트에서 33km, Bayreuth New Palace에서 25km, Veste Coburg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쿨름바흐에 자리한 Pension Hubertushöhe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이로이트 중앙역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오베르프랑켄할레 바이로이트에서 2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바트 슈타펠슈타인에 자리한 Pension Schöpk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밤베르크 중앙역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수하물 보관소,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