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린츠 암 라인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린츠 암 라인 내에 위치한 Großzügiges Zimmer mit Terrasse am Rheinstei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제움스마일레에서 27km, 본 국제회의장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 머무는 투숙객은 파티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라인브로우에 자리한 Margaretes Gästehaus am Rheinsteig Wanderer Radfahrer Familien Business-Reisende WLAN gratis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뢰어 센터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바트브라이치흐에 자리한 Klein & Fein, Appartement- und Zimmervermietung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본너 캄머슈피엘레에서 약 23km, 커퓌어스텐바트에서 23km, 본 국제회의장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빈트하겐에 자리한 Hotel & Restaurant 4 Winden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무제움스마일레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구 의회 의사당에서 약 32km, 갤러리 아흐트 페!에서 34km, 브로트파브리크 본 문화센터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바트브라이치흐에 자리한 Pension Herheinspaziert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펜넨펠트 스포츠 공원에서 22km, 본너 캄머슈피엘레에서 23km, 커퓌어스텐바트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은 바트 회니겐 시내 중심부에 있으며, 라인강에서 단 몇 걸음 거리에 있습니다. 친근한 분위기의 이 가족 운영 호텔은 주차장과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Hotel St Pierre의 모든 객실은 TV, 미니바 및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St.
유서 깊은 마을인 크립(Kripp)에 위치한 이 가족 운영 호텔은 라인 강 왼쪽 제방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 숙소는 전통적인 레스토랑을 운영 중입니다. 전용 주차장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의 모든 객실은 무료 Wi-Fi, 케이블 TV,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조식 뷔페를 즐겨보세요.
진치히에 자리한 Haus am Zeiberber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펜넨펠트 스포츠 공원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본너 캄머슈피엘레에서 22km, 커퓌어스텐바트에서 22km,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운켈 내에 위치한 Ferienhaus Müll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제움스마일레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은 위성 평면 TV,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욕조,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쾨닉스빈터 내에 위치한 Appartement Willmerot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홈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위성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