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노이뮌스터 내 최고의 홈스테이

노이뮌스터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치튀-파르크 킬에서 34km 거리에 있는 Raum fur Ruhe im Norden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테라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종 시설을 갖춘 주방, 공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83개
최저 요금
₩145,618
1박, 성인 2명

This hotel is 300 metres from the Einfelder See Lake, a 10-minute drive from Neumünster town centre and the A7 motorway. The Einfelder Hof offers a large free car park.

이용후기 평점
만족
후기 340개
최저 요금
₩155,434
1박, 성인 2명

노이뮌스터에 자리한 Motel am Outletcenter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튀-파르크 킬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성 니콜라우스 교회에서 약 41km, 조핀호프에서 41km, 킬 중앙역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그럭저럭
후기 468개
최저 요금
₩112,895
1박, 성인 2명

노이뮌스터에 자리한 CityGlückNms - Direkt am Bahnhof und Einkaufszentru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튀-파르크 킬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성 니콜라우스 교회에서 34km, 조핀호프에서 34km, 킬 중앙역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598개
최저 요금
₩145,618
1박, 성인 2명

Wasbek에 자리한 Pension / Zimmervermietung Wasbek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치튀-파르크 킬에서 34km, 슈파카센 아레나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76개
최저 요금
₩209,428
1박, 성인 2명

This family-run 3-star hotel is located in the town of Nortorf, in the heart of Schleswig-Holstein Kirchspiels Gasthaus retains a fine sense of tradition, and has been in the hands of the same family...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128개
최저 요금
₩220,881
1박, 성인 2명

헨슈테트에 자리한 Hotel Seelus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와 무료 전용 주차장이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Hotel Seelust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94개
최저 요금
₩178,341
1박, 성인 2명

Bissee에 자리한 Hof Bissee Nature Hideaway Guesthouse "Corn Barn"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야외 수영장,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튀-파르크 킬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20개
최저 요금
₩358,317
1박, 성인 2명

Emkendorf에 자리한 Rittmeister-Zimmer Emkendor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튀-파르크 킬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성 니콜라우스 교회에서 약 27km, 조핀호프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8개
최저 요금
₩286,327
1박, 성인 2명

Wittenborn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Burmester von Privat!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뤼베크 중앙역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위성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간이 주방에는 냉장고, 오븐, 전자레인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60개
최저 요금
₩84,916
1박, 성인 2명
노이뮌스터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노이뮌스터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