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오베르툴바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오베르툴바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오베르툴바에 자리한 Brauhaus am See에서는 테라스,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Kreuzbergschanze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어떤 객실에서는 호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베르툴바 내에 자리한 Gästezimmer in traumhafter Lage neben der Kurstadt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Kreuzbergschanze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바이에른 지역의 Burkardroth 내에 위치한 Privatzimmer mit Gemeinschaftsbad - Zur Fliegerbank in der Rhö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Kreuzbergschanze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Quietly located within the Bavarian Rhön Nature Reserve and renovated in spring 2017, this hotel offers rooms with a balcony or terrace.
바트 키싱엔에 자리한 Kurvilla am Par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Kreuzbergschanze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마다 정원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This quiet, family-run hotel lies at the edge of the pretty Luitpoldpark in Bad Kissingen, a 5-minute walk from Bad Kissingen Train Station.
바이에른 지역의 바트 키싱엔에 자리한 Hotel Humbold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Kreuzbergschanze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Burkardroth 내에 자리한 Kersti's에서는 무료 Wi-Fi,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Kreuzbergschanze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위성 TV, 휴식 공간, CD 플레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Ramsthal 내에 자리한 Gästezimmer Fuch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Kreuzbergschanze에서 5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무료 Wi-Fi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위성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타츠바드브루케나우에 자리한 Café Pension Sonnenkanz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Kreuzbergschanze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