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Steinheim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슈나이더슈발렌베르크 내에 위치한 Haus der Begegnung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데트몰트 기차역에서 30km, LWL 야외 박물관 데트몰드에서 33km, 헤르만 기념비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데트몰트 기차역에서 11km 거리에 있는 Gästehaus am Kurpark Hotel Garni에서는 테라스,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Gästehaus am Kurpark Hotel Garni에서는 평면 TV를 시청할 수 있으며,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arienmünster에 자리한 Pension Ridder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데트몰트 기차역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른바트 마인베르크에 자리한 Gästehaus Spiek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데트몰트 기차역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헤르만 기념비에서 약 16km, 노이하우스 성 & 공원에서 28km, 파데르할레 이벤트홀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슈나이더슈발렌베르크에 자리한 Pension Haus am Waldesrand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데트몰트 기차역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헤르만 기념비에서 약 30km, 라텐펭거 홀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바트 드리부르크에 자리한 Haus Eyers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더보른 대학교에서 20km, 파더본 대성당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베스트펠리셰 카메르슈필레 극장에서 약 22km, 파더보른 중앙역에서 24km, 마리엔플라츠 파더보른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바트 드리부르크에 자리한 Haus Nethegau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더보른 대학교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파더본 대성당에서 21km, 파데르할레 이벤트홀에서 21km, 베스트펠리셰 카메르슈필레 극장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바트 피르몬트에 자리한 Hotel Dirks am Schloss에서는 공용 라운지,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라텐펭거 홀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베저베르크란트 - 센터에서 23km, 하멜른 극장에서 23km, 하멜른 중앙역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Just a 5-minute walk from Bad Pyrmont Castle and Spa Gardens, this traditional hotel offers a large café and spacious rooms and apartments with balconies. Free Wi-Fi and free parking are provided.
데트몰트에 자리한 Haus am Wasserfal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LWL 야외 박물관 데트몰드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헤르만 기념비에서 8km, 메세 빌레펠트에서 26km, 노이하우스 성 & 공원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