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운켈 내 최고의 홈스테이

운켈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운켈 내에 위치한 Ferienhaus Müll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제움스마일레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은 위성 평면 TV,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욕조,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88개
최저 요금
₩155,198
1박, 성인 2명

린츠 암 라인 내에 위치한 Großzügiges Zimmer mit Terrasse am Rheinstei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제움스마일레에서 27km, 본 국제회의장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 머무는 투숙객은 파티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57개
최저 요금
₩124,975
1박, 성인 2명

바트 호네프 암 라인에 자리한 Pension Yak und Yet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무제움스마일레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갤러리 아흐트 페!에서 약 21km, 브로트파브리크 본 문화센터에서 21km, 본 구 시청사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만족
후기 223개
최저 요금
₩102,921
1박, 성인 2명

유서 깊은 마을인 크립(Kripp)에 위치한 이 가족 운영 호텔은 라인 강 왼쪽 제방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 숙소는 전통적인 레스토랑을 운영 중입니다. 전용 주차장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의 모든 객실은 무료 Wi-Fi, 케이블 TV,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조식 뷔페를 즐겨보세요.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233개
최저 요금
₩161,733
1박, 성인 2명

진치히에 자리한 Haus am Zeiberber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펜넨펠트 스포츠 공원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본너 캄머슈피엘레에서 22km, 커퓌어스텐바트에서 22km,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166개
최저 요금
₩117,624
1박, 성인 2명

라인브로우에 자리한 Margaretes Gästehaus am Rheinsteig Wanderer Radfahrer Familien Business-Reisende WLAN gratis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뢰어 센터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59개
최저 요금
₩98,020
1박, 성인 2명

바트브라이치흐에 자리한 Klein & Fein, Appartement- und Zimmervermietung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본너 캄머슈피엘레에서 약 23km, 커퓌어스텐바트에서 23km, 본 국제회의장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방 넓고 진짜 좋아요 위치도 좋고 휴양하기에는 좋아요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55개
최저 요금
₩194,406
1박, 성인 2명

빈트하겐에 자리한 Hotel & Restaurant 4 Winden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무제움스마일레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구 의회 의사당에서 약 32km, 갤러리 아흐트 페!에서 34km, 브로트파브리크 본 문화센터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92개
최저 요금
₩245,050
1박, 성인 2명

쾨닉스빈터 내에 위치한 Appartement Willmerot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홈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위성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86개
최저 요금
₩138,045
1박, 성인 2명

본 내에 위치한 Zuhause auf Zeit-Gemütliche Gästezimm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보너 퀸스틀러하우스에서 16분 거리, 아르테 팍트에서 1.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식기세척기, 오븐, 전자레인지, 미니바, 쿡탑, 토스터 등의 시설이 구비된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4개
최저 요금
₩142,129
1박, 성인 2명
운켈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