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Veitsbronn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헤르초게나우라흐에 자리한 Pension Altes Backha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뉘른베르크 중앙역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마이스터징어할레 컨벤션 & 이벤트홀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바이에른 지역의 Tuchenbach에 자리한 Gemütliches Zimmer mit Doppelbett und Tischtennisraum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뉘른베르크 중앙역에서 26km, 마이스터징어할레 컨벤션 & 이벤트홀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Offering a la carte restaurant, Hotel-Gasthof Bub is located in Zirndorf, just 300 metres from the train station. Free WiFi access is available, and guests are provided with a breakfast each morning.
퓌르트에 자리한 Gasthof Kirchberger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뉘른베르크 중앙역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마이스터징어할레 컨벤션 & 이벤트홀에서 약 13km, 막스-모르로크-슈타디온에서 16km, 뉘른베르크 컨벤션 센터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치른도르프에 자리한 Zirndorf Gästehaus에서는 정원,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뉘른베르크 중앙역에서 11km, 마이스터징어할레 컨벤션 & 이벤트홀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치른도르프에 자리한 Altstadtpension Zirndorf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뉘른베르크 중앙역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마이스터징어할레 컨벤션 & 이벤트홀에서 13km, 막스-모르로크-슈타디온에서 15km, 뉘른베르크 컨벤션 센터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그로스그륀틀라흐에 위치한 Pension Lindengarten은 뉘른베르크 도시 중심부에서 9km 떨어져 있으며 무료 WiFi 및 무료 전용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공용 욕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공용 주방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퓌르트에 자리한 Smart and Happy Living Fürth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이스터징어할레 컨벤션 & 이벤트홀에서 10km, 막스-모르로크-슈타디온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Markt Erlbach에 자리한 Pension Ba-Bett's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뉘른베르크 중앙역에서 41km, 마이스터징어할레 컨벤션 & 이벤트홀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뉘른베르크 중심부 내에 위치한 VogelsNes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뉘른베르크 중앙역에서 15분 거리, 마이스터징어할레 컨벤션 & 이벤트홀에서 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