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바인가르텐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바인가르텐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바인가르텐 내에 위치한 Stube 21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Lindau Train Station에서 44km, 오버슈바벤할렌 라벤스부르크에서 3.5km, 라벤스브루거 슈필란트에서 15km 거리에 있으며, 파티오,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Gasthof Bären 호텔은 가족이 운영하는 호텔로서 시내 중심가의 보행자 구역 내 타운 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호텔은 따뜻한 환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은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고 새롭게 재충전 할 수 있는 평온한 오아시스와 같은 곳입니다. 전통과 창조의 미가 조화를 이루는 이 곳은 환영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킵니다.
Berg에 위치한 Pension Hirs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Lindau Train Station에서 47km, 오버슈바벤할렌 라벤스부르크에서 8km, 라벤스브루거 슈필란트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페어그라운드 프리드리히스하펜에서 2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Set within Altdorf Forest, Fuchsenlohe provides free WiFi throughout the property. All rooms boast a flat-screen TV with satellite channels and a private bathroom. Guests can make use of a garden.
라벤스부르크(Ravensburg)의 구시가지에서 가장 아름답고 전통적인 지역 중 한 곳에 위치한 호텔오베르토(Hotel Obertor)는 여러 세대에 걸쳐 고객을 모셔 오고 있습니다.
Free Wi-Fi, a sun terrace and a homelike restaurant are features of this hotel in Ravensburg. It is located 1 km from Ravensburg Train Station. Rooms at the Gasthof Engel are soundproofed.
라벤스부르크에 자리한 Bantle Pension Gästehaus Ravensburg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페어그라운드 프리드리히스하펜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프리드리히스하펜에 자리한 CityApartments Residence klimatisiert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페어그라운드 프리드리히스하펜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윌헴스돌프에 자리한 Gasthof zum Goldenen Kreuz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페어그라운드 프리드리히스하펜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메켄보이렌 내 바덴-뷔르템베르크 지역에 위치한 Gästezimmer Süß- Scharf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위성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