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월나우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Deizisau에 자리한 Pension Webstuhl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포르쉐 아레나에서 17km, 슈투트가르트 박람회장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뉘르팅엔에 자리한 Das Hölderlein - Altstadtho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슈투트가르트 국립극장에서 31km, 슈투트가르트 중앙역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포르쉐 아레나에서 약 31km, 칸슈타터 바젠에서 31km, 슈투트가르트 증권 거래소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뉘르팅엔에 자리한 Doppelzimmer mit Neckarblick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포르쉐 아레나에서 32km, 슈투트가르트 증권 거래소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슈투트가르트 국립극장에서 약 33km, 칸슈타터 바젠에서 33km, 슈투트가르트 중앙역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뉘르팅엔에 자리한 Doppelzimmer mit Ausblic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포르쉐 아레나에서 32km, 슈투트가르트 증권 거래소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슈투트가르트 국립극장에서 약 33km, 칸슈타터 바젠에서 33km, 슈투트가르트 중앙역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뉘르팅엔에 자리한 Doppelzimmer in der Altstadt의 객실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포르쉐 아레나에서 32km, 슈투트가르트 증권 거래소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슈투트가르트 국립극장에서 약 33km, 칸슈타터 바젠에서 33km, 슈투트가르트 중앙역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에슬링겐에 자리한 Gästehaus Galant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포르쉐 아레나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칸슈타터 바젠에서 약 13km, 슈투트가르트 국립극장에서 15km, 슈투트가르트 중앙역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Dettingen unter Teck에 자리한 InTeck Hotel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슈투트가르트 박람회장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포르쉐 아레나에서 약 35km, 칸슈타터 바젠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바인슈타트에 자리한 Gasthof Adl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칸슈타터 바젠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슈투트가르트 국립극장에서 약 24km, 슈투트가르트 중앙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Köngen에 자리한 Dasluki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슈투트가르트 박람회장에서 15km, 포르쉐 아레나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칸슈타터 바젠에서 24km, 슈투트가르트 증권 거래소에서 27km, 슈투트가르트 국립극장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바덴-뷔르템베르크 지역의 뉘르팅엔 내에 위치한 Haus Dambacher - Arbeiter-Monteurzimm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슈투트가르트 박람회장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