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쇠네르보르 내 최고의 홈스테이

쇠네르보르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노르보르 내에 위치한 Bøgebjerggård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5개
최저 요금
₩105,827
1박, 성인 2명

Augustenborg 내에 위치한 Værelser i Fynshav에서 머물러보세요. 이 해변 숙소에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쇠네르보르 공항은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7
강력 추천
후기 16개
최저 요금
₩147,285
1박, 성인 2명

노르보르 내에 위치한 nedlagt gård i naturen med ro og fred og samtidig tæt på strand og fiskeri og indkøbsmuligheder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정원, 테라스뿐 아니라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6
우수함
후기 108개
최저 요금
₩82,709
1박, 성인 2명

Kværs에 자리한 Bremsmaj Farm Holiday에서는 정원, 테라스,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플렌스부르크 해양 박물관에서 22km, 플렌스부르크 보행자 구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플렌스부르크항에서 24km, 플렌스부르크 기차역에서 26km, 플렌스부르크 대학교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612개
최저 요금
₩144,012
1박, 성인 2명

Kollund Østerskov에 자리한 Kollund Room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플렌스부르크 해양 박물관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플렌스부르크 보행자 구역에서 15km, 플렌스부르크항에서 15km, 플렌스부르크 기차역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7
좋음
후기 214개
최저 요금
₩167,294
1박, 성인 2명

쇠네르보르 내에 위치한 Guesthouse Dybbøl, Sønderbor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 머무는 투숙객은 파티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간이 주방에는 냉장고, 전자레인지, 토스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24개

Augustenborg 내에 자리한 Værelse i Augustenborg i stor vill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Industriemuseum Kupfermühle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43개
쇠네르보르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