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Tarm 내 최고의 홈스테이

Tarm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Sønder Felding 내에 위치한 Markvænget 5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위스케 뱅크 복센에서 약 24km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파티오,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빌룬드 레고랜드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74개
최저 요금
₩103,802
1박, 성인 2명

Skjern에 자리한 Elmealle 6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빌룬드 레고랜드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위스케 뱅크 복센에서 약 33km, 율란드 파크 동물원에서 30km, MCH Arena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6.9
만족
후기 86개
최저 요금
₩113,636
1박, 성인 2명

Hennebjerg에 자리한 Henne Strand Ferie Accommodati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useum Frello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110개
최저 요금
₩125,655
1박, 성인 2명

Skjern 내에 위치한 Skolevænget 35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빌룬드 레고랜드에서 47km, 위스케 뱅크 복센에서 3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8개
Tarm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